

' 긍정적인 마인드 '
활동적이며, 밝은 성격으로 하는 일에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한다.
그래서인지 엉뚱한편으로 약간 철이 덜 든 느낌을 주거나 바보같이 보일 수도 있다.
가끔 불안하거나 숨이 막힐때 자기암시를 걸 듯 중얼거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긍정적으로 생각하기위해 그러는 것이라고 한다.
늘 즐거워하고, 화도 잘 안내는 편이라고하지만 굉장히 화나고 욱하는 일이 있다면 긍정적인 마인드임에도 불구하고 화를 내거나 욱하기도 한다. 하지만 참을성이 좋은지 보기 드물다.
' 가벼운 행동 '
악의 없이 솔직하게 말하는 경우가 있으며, 악의가 있다고 하더라도 장난으로 하는 말이라고 한다.
툭툭 내뱉기도 하여 가볍다라는 느낌을 줄 수도 있다고 한다.
또한 장난으로 애교도 조금씩 부리는 지라 가벼운 이미지를 더 심화 시키기도한다.
정말 서로간의 편해진다고 생각하게 된다면 생리현상도 다 보여 줄 정도의 솔직함과 장난 가득에 안그래도 뻔뻔함이 더 뻔뻔해지는 것을 볼 수있다.
하지만 어느 정도의 선을 봐가면서 행동하며,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.
가끔은 이런 행동에서도 섬세해 보일때가 있다.
' 정 '
정이 많은 편인듯하다. 어딘가 모르게 외로워 하는 부분이 많으며, 남들이랑 대화하는 걸 좋아하고, 가벼워 보이지만서도 비밀 같은 것을 잘 지켜준다.
가끔은 부탁한 것도 틱틱 거리면서도 거절못하고 다 해주는 경우도 간혹있다.
또, 자신과 놀아주거나 이야기 해주고 한다면 신뢰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한다.
자신이 한 말에 책임을 가지고 행동하며, 자신보다는 남부터 생각 할때가 많다고한다.



-머리를 염색을 한 것인지 살짝 보라색빛난다.
-악세사리들을 좋아한다. 그래서 목에는 곰돌이 모양이 그려진 초커를, 귀에는 은색 피어싱을 하고다닌다.
귓바퀴에 달려있는 피어싱은 자신의 기준으로 오른쪽에만 했다고한다. 그외 귓볼은 양쪽에 다하고 다닌다.
- 피부관리한다면서 분명 햇빛에 자신의 몸이 탈것이라며 남방을 챙겨와 입는다.
-빨간색을 좋아한다. 남방과 머리끈 색 또한 빨간색이다.
-손목보호대를 착용하고 다니지만 손목을 보호 할 목적이 아니라 멋짐에 착용하고 다닌다.
-핸드크림을 항상 가지고 다니는 듯 하다.
-간식으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초코바를 가득 가져온 듯 하다.
또, 합숙오기전에도 늘 있었기도 했으며, 여전히 초코바는 주머니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.

타미야
모토
民谷 茂渡
3학년 ㆍ MALE ㆍ 177CM ㆍ 표준

오늘도 신나게
놀아 볼까!







핸드크림
체크무늬 손수건